기사본문

시사

우리아이 영어공부 어떻게?…단기 해외 영어캠프가 ‘대세’

SBSCNBC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4-05-13 18:07수정 : 2014-05-13 18:07

SNS 공유하기


‘어떻게 해야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 누구나 한 번 쯤은 해봤을 고민이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자식들의 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이 끝이 없다. 하지만 수많은 영어공부 방법들 사이에서 헤매다 시기를 놓치기 일쑤인데, 이러한 고민에 해법이 될만한 단기 해외 영어캠프가 SBS생활경제를 통해 소개됐다.

지난 9일 방송된 SBS생활경제에서는 지난 겨울방학을 미국에서 보내고 온 학생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방송에 출연한 학생들은 ‘이더스 교육’에서 진행하는 ‘해외영어캠프’ 참가자들로, 이더스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현지에 있는 사립학교를 다니는 이른바 ‘스쿨링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미국 학생들과 똑같은 환경에서 학교생활을 하며 영어를 ‘체득’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

캠프에 참가한 이병현 군은 “미국인 단짝 친구(버디)가 잘 도와줘서 생활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며 “다음 여름 방학에도 다시 오고 싶다”며 만족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영어캠프 참가 학생들은 정규 수업 외에도 방과 후 그룹 수업, 홈스테이 가족들과의 생활을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이더스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올랜도뿐만 아니라 뉴욕, 필리핀에서도 진행되며, 캠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더스 교육 홈페이지(www.EDUUS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력 : 2014-05-13 18:07 ㅣ 수정 : 2014-05-13 18:07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