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산업/기업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 CPK, 국내 매니아층 형성하며 인기

프리미엄 피자 레스토랑 CPK, 국내 9번째 매장 산본 롯데피트인점 오픈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6-05-10 17:20수정 : 2016-05-10 17:20

SNS 공유하기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들이 국내에 소개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피자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이하 CPK)은 지난 2007년 국내에 진출한 이후 세계 각국의 다양한 재료, 소스를 독창적으로 담아낸 요리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해왔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CPK가 지난 2일 국내 9번째 매장인 산본 롯데피트인점을 오픈했다.

CPK는 1985년 미국을 시작으로 세계 12개국에 25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레스토랑이다. 국내에는 이번에 오픈한 산본 롯데피트인점을 포함해 강남점, 청량리역사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잠실 롯데월드점, 역삼 GFC점, 코엑스점, 명동M플라자점이 운영되고 있다.
이미지원재료의 맛과 향은 살리면서 건강까지 챙긴 창의적인 요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CPK는 아보카도가 도우 위에 통으로 올라간 '캘리포니아 클럽 피자'와 그릴에 구운 담백한 치킨, 바비큐 소스, 훈제 구다 치즈가 어우러진 '오리지널 바비큐 치킨 피자'가 대표 메뉴로 손꼽힌다.

이 밖에도 수제 맥주, 모히또, 에이드, 샹그리아, 칵테일, 와인, 소다 등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도 제공하고 있다.

신규 오픈한 산본 롯데피트인점에서는 CPK의 상징 중 하나인 대형 화덕과 오픈 키친을 통해 셰프들의 조리 과정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이는 위생과 조리 과정에 대한 신뢰를 줄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또 60평의 탁 트인 공간에 원목 테이블, 허브 가든, 아늑한 조명, 다채로운 색감의 데커레이션이 어우러져 독창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매장 곳곳에 걸려진 캘리포니아 사진, 캘리포니아 감성의 초크아트 등이 캘리포니아의 어느 거리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총 104석의 좌석과 함께 주변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다.

한편 CPK 산본 롯데피트인점은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월 31일까지 산본 롯데피트인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서울랜드 놀이시설인 터닝메카드 레이싱 오픈을 기념해 '터닝메카드' 배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입력 : 2016-05-10 17:20 ㅣ 수정 : 2016-05-10 17:20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어퍼컷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