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아마겟돈의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PC케이스 국내 론칭

다름인터내셔널, 아마겟돈의 게이밍 기어 국내 독점 공급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6-10-06 14:52수정 : 2016-10-06 14:52

SNS 공유하기

이미지㈜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하이엔드 기어 브랜드 ‘아마겟돈(Armaggeddon)’의 대표 상품인 ▲마우스(하복 3 버전2, 스타쉽 3) ▲헤드셋(모로토프 5) ▲PC 케이스(T2Z , T11)를 론칭한다.

다름은 아마겟돈과 한국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국내 게이밍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최상급 센서와 스위치를 갖춘 마우스 ‘스타쉽 3 (StarShip III)’은 아바고(Avago)사의 9800 레이저 센서와 옴론 일본 스위치를 장착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마우스다. 8200 CPI를 지원하며 버튼으로 4단계 조절이 가능해 12개의 매크로 스크립트를 통해 게임 성향에 맞게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초당 12,000프레임 속도를 지원하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마우스 설정 또한 가능하다. 디자인과 그립감도 갖췄다. 고무 사이드 그립을 양쪽 사이드에 장착해 편안함을 제공하고, 1680만 컬러의 LED를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어 외관의 화려함을 더했다.

편안한 사용을 추구하는 2세대 ‘하복 3 마우스 (Havoc III ver2)’ 역시 아바고(Avago)사의 3050 레이저 센서와 옴론 일본 스위치를 채택했다. 4단계 CPI 변환이 가능하며 매크로 버튼을 이용해 게임 성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함 사용감과 바닥 미끄러짐 방지 및 패브릭 케이블로 선꼬임을 방지한다. 소프트웨어를 통한 마우스 설정이 가능하며 정확한 신호 전달을 위해 금도금 USB 단자를 채택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무상으로 패드 1쌍을 제공한다.

게이밍과 음악, 디자인에 적합한 ‘모로토프 5 헤드셋 (Molotov 5)’은 외부 소리가 완벽하게 차단돼 스튜디오 안에서 듣는 듯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40m 드라이버를 채택해 고퀄리티 음향을 지원하며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제공되는 PC Y 케이블을 통해 휴대폰, 노트북, PC, 게임 콘솔과 완벽히 호환되며 이어 쿠션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해 어학 학습용으로도 적합하다. 마이크 리모트 기능으로 통화, 재생, 일시정지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PC 케이스 T2Z (마이크로 트론)와 T11 (엘바트론)은 화려한 디자인과 튜닝 효과를 주는 아크릴 패널로 멋스러움을 더한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 또한, 케이스 상단에 I/O 포트를 구성하여 이어폰 등 각종 연결을 쉽게 할 수 있다. 먼저 T2Z는 최대 320mm 길이의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수 있어 고퀄리티를 지향하는 사용자를 만족시킨다. 총 5개 쿨링팬으로 강력한 냉각 성능을 구현하며 LED 쿨링팬을 장착할 경우 튜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다.

T11은 컴퓨터 조립 시 발생할 수 있는 손 베임을 방지하기 위해 내부 프레임을 모두 라운드 형으로 디자인했다. 하드 코어 게이머들을 위해 하이엔드 VGA 카드를 지원하는 37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수 있게 하였고, 하드 디스크는 별도의 도구 없이도 결합이 용이하다. 최대 5개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어 냉각 기능 또한 갖췄다.

입력 : 2016-10-06 14:52 ㅣ 수정 : 2016-10-06 14:52

SNS 공유하기

SBS CNBC 컨닝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