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연에서 영감받은 부가부 스페셜 에디션, '카멜레온 카이트' 출시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7-01-17 11:45수정 : 2017-01-17 11:45

SNS 공유하기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연(kite)'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 카이트'를 출시한다.

공기를 가르며 하늘을 비행하는 '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부가부 카멜레온 카이트'는 오리지널 올-인-원 스트롤러인 부가부 카멜레온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부가부 디자인 철학의 핵심인 '자유'와 '이동' 이라는 가치가 모두 반영된 제품이다.
이미지
특히 이 제품은 경쾌한 발삼 그린(balsam green) 컬러 패브릭과 독특한 프린트의 안감이 특징으로 모슬린 블랭킷과 함께 구성된 점이 특징. 스트롤러 안감의 독특한 기하학적 프린트는 연의 형태가 연상되도록 만들어졌으며, 안감에 사용된 4가지 색상 또한 발삼 그린 색상의 시트, 배시넷, 썬 캐노피와 조화를 이룬다.

또한 ‘부가부 카멜레온 카이트’는 부모들에게 보다 편리한 기능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를 개방하면 경쾌한 분위기를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풍, 접근성, 시야 확보가 가능해 부모들이 편리하게 아이를 지켜보고 호흡할 수 있다.

또 핸드-스티치 된 블랙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와 알루미늄 섀시가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의 전체적인 룩을 완성해 준다.

아울러 3겹으로 제작된 블랭킷은 섬세하게 직조된 화이트 색상의 모슬린 패브릭에 기하학적 라인이 은은한 그레이 색상으로 프린트 됐다.

이미지부가부 스페셜 제품의 디자이너인 바버 에빙은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에 대해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가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고, 아이가 밖을 바라볼 수 있도록 기능적인 조화도 이뤘다고 생각한다"며 "부가부 스트롤러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작은 창' 이라는 점에서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매우 특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가부는 '카멜레온 카이트' 출시와 함께 '부가부 카이트 풋머프'도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함께 출시된 액세서리 '부가부 카이트 풋머프'는 '부가부 카멜레온 카이트' 스트롤러와 동일한 발삼 그린 컬러의 패브릭이 사용됐으며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카멜레온 카이트는 2017년 3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력 : 2017-01-17 11:45 ㅣ 수정 : 2017-01-17 11:45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