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로 나빠진 실내공기, 하츠 레인지후드로 해결하세요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7-05-16 11:21수정 : 2017-05-16 11:21

SNS 공유하기

이미지최근 심각한 수준의 미세먼지와 황사로 대기는 물론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이 때문에 나들이를 비롯한 외부활동은 물론, 각종 행사가 연기되는 등 시민들이 겪는 불편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실내에 있다고 해서 안전한 것은 아니다. 바깥 공기를 차단하기 위해 환기조차 제대로 하지 못해 집안 공기가 제대로 정화되지 못할뿐더러, 주방과 같은 공간은 조리 시 유해 가스와 냄새가 발생해 주부들의 폐암 발병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주방 유해가스는 공기청정기로도 정화하기 어려운 만큼 가족 건강을 위해 조리 시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레인지 후드를 작동시키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해 레인지후드 전문업체 '하츠'는 실내 대기 오염 환기를 위해 하츠의 '플래티늄 컬렉션' 레인지 후드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하츠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며 주부와 가족들의 건강 관리까지 지켜주는 전문 레인지 후드 브랜드로, 플래티늄 컬렉션을 통해 하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성능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플래티늄 컬렉션은 후드를 사용하지 않는 평상시에도 실내 오염물질을 배출해주는 '24시간 상시 배기 시스템'과 저소음 고정압 '수퍼팬'을 갖춰, 조용하고 밀폐된 환경 속의 냄새 및 이산화탄소나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을 환기시켜준다.

플래티늄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PSC-90S)은 무빙 시스템이 큰 특징이다. 후드를 켜면 상부 스크린 필터가 자동으로 열리는 무빙 시스템은 디자인뿐 아니라 흡입성능을 더 높여주는 기능을 한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세일링(PSL-90G)은 블랙 강화유리와 심플한 알루미늄의 조화로 한층 더 고급스럽고 모던하게 주방을 꾸며주며 고성능의 팬은 저소음•고풍량으로 유해 물질을 배출해 준다. 세일링 제품 역시 24시간 상시 배기 시스템을 갖춰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해주는 건 물론, 필터 세척 주기 알림 기능과 타이머 기능과 같은 '스마트함'까지 겸비했다.

하츠 관계자는 "레인지 후드의 기능은 요리할 때 나쁜 냄새를 빨아들이는 것이기도 하지만, 보다 더 중요한 기능은 주방의 오염된 공기를 실외로 배출 시키는 것이다"라며,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환기가 어려운 요즘 같은 날씨엔 레인지 후드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하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하츠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입력 : 2017-05-16 11:21 ㅣ 수정 : 2017-05-16 11:21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어퍼컷

주요 시세

민앤지 휴대폰간편입력 이벤트 자유이용권S 선착순 300명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