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보험오픈마켓 보가비, 우리인슈맨라이프와 파트너쉽 MOU 체결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7-06-30 14:34수정 : 2017-06-30 14:34

SNS 공유하기

이미지(주)보험오픈마켓 보가비가 (주)우리인슈맨라이프와 공식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보가비의 장기적 계획 추진에 따른 것으로 우리인슈맨라이프에 소속되어 있는 설계사들에게 교육을 지원하고 홍보와 마케팅 활동에 동참함으로써 보험 시장의 공동 개척 실현에 뜻을 함께 하고자 마련됐다.

보가비는 국내 최초의 보험 오픈마켓 사이트로 전국 보험 설계사들이 보가비에 등록하면 보험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든지 원하는 설계사를 선택해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주)우리인슈맨라이프는 창의적인 발상과 끊임없는 열정으로 금융보험과 IT를 융합하는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회사로서 연합GA가 아닌 단일GA로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완만한 성장을 이루어낸 회사이다.

양사는 금번 협정을 통해서 기업 성장의 근간인 설계사 인재 발굴과 양질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보다 나은 사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보가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리인슈맨라이프와 함께 금융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사업추진에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 같다”며 “앞으로 보가비가 오픈 마켓 플랫폼으로써 보험 시장 다변화를 일궈내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입력 : 2017-06-30 14:34 ㅣ 수정 : 2017-06-30 14:34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어퍼컷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