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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헬스기업 텐마인즈, 뷰티 박람회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48시간 보습유지 아이릴랙스 마스크 ‘아쿠아쿠’ 선보여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7-07-12 11:06수정 : 2017-07-12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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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북미 시장의 10-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국뷰티 상품과 피부 관리법이 인기를 얻으면서 한국 화장품은 트렌드의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북미 시장에서의 한국 화장품의 인기에 힘입어 2016년 미국으로 수출된 한국 화장품의 규모는 약 3억4696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미지이에 뷰티&헬스기업 ㈜텐마인즈가 7월 9일부터 11일까지 북미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최대 규모의 국제 미용 박람회 ‘2017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17)’에 참가하여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7 북미 코스모프로프’는 2003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5주년을 맞았으며 이탈리아, 홍콩,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와 함께 세계 3대 미용 박람회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텐마인즈는 뷰티 브랜드인 신개념 히알루론산 마이크로 니들패치 ‘니들아쿠아’와 48시간 보습유지력 테스트를 완료한 32종의 아이릴랙스마스크 및 핸드릴랙스팩 ‘아쿠아쿠’를 중심으로 헬스제품 브레오 및 허그브레오까지 선보이면서 많은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미지아쿠아쿠는 올해 5월 헬스케어 브랜드 ‘브레오’ 고객들의 니즈를 접목시켜 런칭한 신규 뷰티 브랜드로 눈피로 완화 특허가 있는 아이릴랙스마스크의 경우 브레오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현재 전국 80개 매장을 통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뷰티바이어들에게 텐마인즈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를 시작으로 북미를 포함한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입력 : 2017-07-12 11:06 ㅣ 수정 : 2017-07-12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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