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황지수(huangjisoo) 화장품', 부츠 입점과 함께 윤시윤 팬사인회 개최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7-09-12 10:33수정 : 2017-09-12 10:33

SNS 공유하기

이미지황지수화장품이 글로벌 H&B(헬스앤뷰티)스토어 부츠(BOOTS) 명동점에 입점한다. 또한 이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윤시윤의 오프라인 입점 기념 팬사인회도 함께 열린다고 12일 밝혔다.

전속모델 배우 윤시윤의 부츠 입점 기념 팬싸인회는 오는 9월 22일 부츠 명동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H&B 스토어 진출은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강화를 위한 채널 다양화 전략의 일환이다. 황지수 화장품은 그동안 온라인 중심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었으며 H&B 스토어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황지수화장품은 내추럴 자연주의와 모던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피부와 자연간 긍정적인 상호 작용 연구를 기반으로 탄생한 Ecology science cosmetic 뷰티 브랜드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고 떳떳한 제품만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제품 창시자의 이름을 그대로 브랜드화했다.

특히 대표상품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는 ‘스킨케어 클렌징’이라는 새로운 카피와 함께 뷰티업계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다른 마케팅 수단 없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만으로 황지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게 해준 제품이다.  또한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클렌징을 바꿔야할 차례라는 새로운 해답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해준다.

황지수화장품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때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와 니즈가 높아 이번 부츠 입점을 하게 됐다”면서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실망시키지 않는 제품력과 강력한 인사이트로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오프라인에 진출한 만큼 지금보다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황지수가 되겠다”고 전했다. 

입력 : 2017-09-12 10:33 ㅣ 수정 : 2017-09-12 10:33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