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아이유, 컴백 앞두고 티저 공개 '물오른 청순미'

이정아 기자 입력 : 2017-09-13 09:59수정 : 2017-09-13 09:59

SNS 공유하기

이미지[SBS funEㅣ이정아 기자]22일 가을과 함께 돌아올 '음원퀸' 아이유의 새 음반 '꽃갈피 둘'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2일 발표를 앞둔 아이유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앨범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새 음반 '꽃갈피 둘'의 콘셉트 전반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아련한 영상미로 그려 낸 아이유의 티저 영상은 22일 음원 공개 전까지 팬들에게 몇 차례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어서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3일 공개된 첫번째 영상에서는 드넓고 푸르른 라벤더 꽃밭, 그 중심에서 바람에 몸을 맡긴 채 사뿐히 움직이고 있는 아이유의 신비로운 자태를 담고 있다. 마치 비가 온 뒤처럼 진하게 색깔을 머금은 녹음과 하늘이 더욱 신비감을 더한다.

흩날리는 꽃잎과 바람 사이로 살며시 드러난 아이유의 아련한 표정, 그리고 몸짓이 감성 넘치는 아이유 특유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한다. 여기에다 영상의 배경으로 흐르는 어쿠스틱 기타와 웅장한 현악 사운드는 아날로그와 현대의 중간을 표현하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껏 일으킨다.

완성도 높은 영상미와 남다른 사운드를 바탕으로 포근한 '가을 감성'을 담아내고 있는 아이유의 '꽃갈피 둘' 티저 영상은 공개 직후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에서 팬들은 앨범 콘셉트에 대한 관심을 비롯해 아이유의 컴백과 가을을 물들일 그의 수준급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올 가을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할 '음원퀸' 아이유가 선보이는 3년 만의 리메이크 신작 '꽃갈피 둘'이 어떤 감성과 멜로디로 음악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2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아이유의 새 음반 '꽃갈피 둘'은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여 호평을 이끈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의 연장선에 놓인 스페셜 미니음반이다. 아날로그 세대의 감성과 향수를 담은 명곡들을 아이유만의 서정적 감성 코드와 색깔로 재해석, 차츰 성장하고 있는 아이유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한다.
이미지
happy@sbs.co.kr 

입력 : 2017-09-13 09:59 ㅣ 수정 : 2017-09-13 09:59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어퍼컷

주요 시세

핫포커스

민앤지 휴대폰간편입력 이벤트 자유이용권S 선착순 300명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