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경제

도심에서 하와이를 만나다…‘월 매출 1억원 육박’ 이색 펍

SBSCNBC 입력 : 2017-10-24 15:41수정 : 2017-10-24 15:41

SNS 공유하기


■ 성공의 정석 꾼 - 신명철 프롬하와이 대표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허니문 지역이자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하와이.

만약 국내에서 하와이 여행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마치 하와이에 여행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하와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 곳, 바로 신명철 대표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이국적인 펍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됐는데 입소문을 타고 벌써 반응이 좋다고 하는데요.

다이닝 펍 콘셉트로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메뉴가 구성된 펍 1호점은 오픈한 지 한 달 만에 월 매출 1억 가까이 달성했다고 합니다.

70cm 바구니 2개에 생 파인애플, 큐브 스테이크, 코코넛 오일로 볶은 새우, 오븐에 구은 치킨, 코코넛크림 드레싱이 들어간 샐러드, 마약 옥수수, 하와이 코난 맥주인 빅 웨이브 등 하와이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메뉴 구성뿐만 아니라 하와이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매장 인테리어가 인기 비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직원들이 하와이 의상을 입고 페도라를 착용하여 꽃마차를 끌며 파인애플 알맹이를 까주는 퍼포먼스를 하거나 생일축하 파티를 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 저녁에는 클럽 분위기로 변신해 가게를 찾는 손님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대학교에서 호텔 경영학을 전공하고 외식 쪽으로 관심이 많았다는 신명철 대표.

그는 한 때 떡볶이 장사, 노점상, 햄버거 장사 등 수많은 경험과 실패 과정을 통해 지금의 펍을 만들기까지 시행착오도 많이 겪었다는 하는데요.

SNS 등에서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의 외식업 성공비법은 무엇이 더 있을까요?

이국적인 맛과 분위기로 펍 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신명철 대표의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입력 : 2017-10-24 15:41 ㅣ 수정 : 2017-10-24 15:41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어퍼컷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