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경제

‘깐깐함이 성공의 원천’…20년간 산후조리업계 종사한 꾼

SBSCNBC 입력 : 2017-10-31 15:59수정 : 2017-10-31 15:59

SNS 공유하기


■ 성공의 정석 꾼 - 나명숙 더블레스 산후조리원 대표

최근 고령화 출산이 증가하면서 보다 양질의 산후조리시스템을 받기 원하는 산모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산모의 건강 회복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체형과 피부 관리 등 다양한 산후관리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춘 산후조리원이 주목받고 있다는데요.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해 산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산후조리원.

20년 동안 산후 조리 업계에서 종사해 온 나명숙 대표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이곳 산후조리원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요?

꾼의 산후조리원은 전문적인 케어와 시설을 바탕으로 산모의 건강 회복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체형과 피부관리 등 다양한 산후관리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산모와 아이의 건강에 가장 중점을 두고 계절별 유행성질환인 로타 바이러스, 신종인플루엔자 등 각종 질병과 전염병 예방을 위한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부 면회객에 의한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모든 방문객은 전신케어 게이트를 통해 소독 후 입실이 이루어지며, 항균처리가운과 전용 마스크를 착용하게 합니다.

신생아실에는 모세바스켓 커버를 설치하여 공기중의 미세 감염균을 차단하고, 한국감염관리본부 지정 무독성 살균소독제를 사용해 체계적인 케어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 월 2회 산후조리원 전체 시설을 정기적으로 소독관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위생뿐만 아니라 아기들의 건강관리도 철저하게 한다고 합니다.

소아청소년과 의사 선생님이 일주일에 3번 정도 회진을 와서 아기 진찰과 육아 상담을 해주는 등 산모와 아기를 위한 의료 서비스가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한때 큰 병원 신생아실에서 근무하면서 아기들의 천사 같은 모습에 반해서 산후조리원 일을 시작하게 됐다는 꾼.
 
산모의 건강에 맞는 맞춤형 식사와 산모가 퇴실할 때 산후조리원에 있는 동안의 기록을 스토리 북으로 선물하는 등 산모와 아기를 위해 세심한 배려와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보다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로 산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산후조리원 나명숙 대표의 성공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입력 : 2017-10-31 15:59 ㅣ 수정 : 2017-10-31 15:59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어퍼컷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