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챗홈, 무료 맞춤형 홈 스타일링 온라인 서비스 ‘메이크업 박스’ 이용법 안내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7-11-09 09:43수정 : 2017-11-09 09:43

SNS 공유하기

이미지챗홈이 무료 맞춤형 홈 스타일링 온라인 서비스 ‘메이크업 박스’(Makeup Box)의 이용법을 소개하는 중에 있다고 밝혔다.

챗홈이 제공하는 ‘메이크업 박스’는 고객의 신청서를 바탕으로 취향, 수요, 예산에 맞게 가구를 조합한 후 패키지를 구성해주는 무료 홈스타일링 온라인 서비스다. 소비자가 원하는 메이크업 컨셉, 희망 가격 등을 고려해 화장품 패키지를 구성하는 뷰티 박스 서비스를 모티브로 개발됐다.

서비스 신청 시, 챗홈의 인테리어 베테랑 디자이너가 가구간의 조화를 우선시하는 방향으로 홈 스타일링을 진행한다. 신청 비용은 부과되지 않으며, 신청자는 홈 스타일링 결과로 제시되는 구성품의 구매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홈스타일링 구성품 구입을 원할 경우, 첨부된 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 이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챗홈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메이크업박스 신청 버튼을 클릭해 신청서 페이지를 연다. 이후 메이크오버를 원하는 공간과 해당 공간에 필요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의 제품들을 상세히 기재한다.

이어 홈스타일링을 원하는 공간의 예산과 전체적인 스타일에 대해 기재한다. 이후 희망하는 스타일의 이미지를 첨부하고, 메이크업박스 완성 알림을 받을 연락처를 적은 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 신청이 완료된다.

챗홈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자신의 주거 공간에 최적화된 셀프 가구 인테리어를 선호하고 있다. 그러나 원하는 콘셉 및 가격대에 적합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을 찾기 어렵거나, 시간이 부족해 셀프 가구 인테리어를 선뜻 시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들에게 일조하고자 메이크업 박스 서비스를 론칭해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챗홈은 타임픽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타임픽은 신청자가 선호하는 가구의 가격을 판매 업체와의 협상을 통해 낮추는 방식으로, 평균 15% 이상 저렴한 가격에 해당 제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 한 달에 한번 온라인 숍에서 제품 리스트 및 가격을 전 회원에게 공개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회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중시하는 해당 브랜드의 운영 방침에서 비롯됐다. 

입력 : 2017-11-09 09:43 ㅣ 수정 : 2017-11-09 09:43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