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봄의 신부' 위한 웨딩앤 웨딩박람회, 오는 2월 10일~11일 개최

웨딩드레스 피팅 및 웨딩 메이크업 체험 등 다양한 현장 혜택 제공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8-01-29 11:57수정 : 2018-01-29 11:57

SNS 공유하기

한국소비자원의 조사에 따르면 1년 중 봄을 결혼날짜로 택하는 사람들은 전체 결혼 비율의 44%를 차지한다. 이에 매년 1월과 2월은 봄의 결혼식을 앞둔 많은 예비부부들이 한창 바쁜 시기를 보낸다.

결혼은 사소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준비하고 결정해야 하는 선택의 연속이다. 이와 관련하여 혼수부터 예물, 웨딩홀, 신혼여행까지 한 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주목 받고 있다.
이미지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웨딩컨설팅 웨딩앤아이엔씨의 관계자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최대한 합리적인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잦다"고 전했다.

이에 웨딩앤아이엔씨는 오는 2월 10일(토)과 11일(일) 양일간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본 박람회에서는 스몰 웨딩, 하우스 웨딩, 채플 웨딩 등 취향에 맞는 웨딩 상품을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예물, 예복과 신혼여행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 전시로 이루어지는 웨딩드레스존에서는 무료 피팅을 체험해볼 수 있고, 청담 유명샵의 웨딩 메이크업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유명 웨딩홀이 최다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관계자와 직접 상담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600만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하고 방문자 전원에게 메이크업 파우치, 롯데면세점 쿠폰북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참가 신청은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력 : 2018-01-29 11:57 ㅣ 수정 : 2018-01-29 11:57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