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강북청솔학원, 재수종합반 재원생 서울대 의예과 정시합격 눈길

강북청솔학원 재수정규반 2월19일(월) 개강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8-02-13 12:03수정 : 2018-02-13 12:03

SNS 공유하기

강북재수학원인 강북청솔학원은 2018학년도 수능에서 재수종합반 조ㅇ원 학생이 서울대 의예과를 정시 합격하며 눈길을 끈다.

강북청솔학원은 이번 2018학년도 재수종합반 정규반에서 서울대 의예과를 비롯하여 7명, 대입단과반에서 4명의 서울대 합격생을 배출하였다. 이 중 서울대 합격자들은 정시합격 6명, 수시합격 5명이다. 서울대 외에도 전국 의예과 합격자들과 연세대, 고려대 합격자들의 소식도 계속 들려오는 중이다.

강북재수학원인 강북청솔학원은 이투스교육(주)에서 검증하는 강사진, 학생들 입시를 책임지는 전문화된 입시전략실, 학생관리가 매우 철저한 학생지도팀, 건강한 급식제공 등 이투스교육 브랜드에 맞는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해마다 노력하는 재수종합학원이다.
이미지강북청솔학원 재수종합반은 강북, 노원, 성북, 구리, 의정부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아침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월요일~토요일은 의무학습을, 일요일은 선택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한다.

특히 강북청솔학원은 2019 수능 성공을 위해 이번 재수선행반부터 ‘학생중심’의 재수종합반으로 업그레이드되며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2019학년도 재수성공을 위하여 ‘1인칭재수’ 종합학원으로 업그레이드한 강북청솔학원은 강남하이퍼학원본원 김원중(수학), 권준호(국어), 정용호(영어), 평촌청솔학원 수리논술팀장 박상근(수학), (前)강북메가스터디 이정봉(수학), 최기현(수학), 김석원(수학), (前)강남구청온라인강사 임용훈(수학) 강사진과 현재 이투스온라인 강사로 활동중인 최미영(국어), 한주희(영어) 강사진이 전격 합류하여 ‘학생중심’의 새로운 재수종합반을 시작한다.

또한 리모델링을 통해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재수종합반 환경인 ‘자기주도학습관’을 신설하여 쾌적한 환경 속에서 자습을 진행하게끔 했다. 기존 재수종합반 학생들은 수업하는 공간에서 자습까지 진행하며, 1일 7-8교시 수업을 하여 자기복습시간이 매우 부족하였지만, 1일 4교시 자기주도학습 4교시 자기분석을 통한 선택수업을 통하여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춘 수업 스케줄 조정이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쌓여만 가는 책과 짐으로 걸어 다니기도 힘들었다’는 학생들의 불편사항을 고려하여 ‘청솔라이브러리’ 시설 개선에 나섰다. 청솔라이브러리에서는 이투스 무한패스를 재원생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부족한 학습을 이투스 인강으로 보완 할 수도 있으며, 1:1 선생님 질문응답, 스카이선배 멘토진 등을 통해 완벽한 ‘1인칭재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강북청솔학원은 복잡해지고 확대된 수시전형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진학정보실장인 박종수 실장을 강북청솔학원 전략실장으로 배치하여 수시전형과 정시전형을 강사출신인 전략실 담임들과 함께 그물망 입시 진학 컨설팅을 진행한다.

강북청솔학원 관계자는 “강북청솔학원은 2018학년도 수시전형에서 서울대를 비롯하여 220여 명의 합격자를 현재 배출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변화하고 있는 수능을 극복하기 위한 강북청솔학원의 변신은 재수종합반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것이며, 현재 재수선행반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만족도는 그 어느 해 보다 높다”고 말했다.

강북재수학원 강북청솔학원 재수 정규반은 2월 19일에 개강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강북청솔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입력 : 2018-02-13 12:03 ㅣ 수정 : 2018-02-13 12:03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