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3만 5천 명이 선택한 ‘우리샵’…매달 캐시백이 내 통장에 ‘쏙’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8-05-15 14:05수정 : 2018-05-15 14:05

SNS 공유하기

먹고, 입고, 일상생활 소비되는 제품에는 아무리 아껴도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이 소비되기 마련이다. 어차피 나가야 하는 돈, 무료로 분양 받은 내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고 구매 마진에 따른 쏠쏠한 캐시백까지 챙길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스마트한 소비는 없을 것이다.

마진의 최대 90%까지 캐시백을 돌려 받는 신개념 소비플랫폼 ‘우리샵’이 높은 캐시백 비율을 바탕으로 누적쇼핑몰 35,000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미지우리샵은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는 달리 ‘분양솔루션’을 도입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을 통해 나만의 쇼핑몰을 분양 받고, 판매 마진의 최대 90%를 캐시백으로 돌려 받을 수 있게 한다.

판매를 하지 않는 일반 소비자도 자신만의 쇼핑몰을 분양 받고 우리샵 내 판매자들의 판매 물품을 직접 구매하거나 지인들이 나의 쇼핑몰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도록 소개하면 판매 상품에 대한 마진을 내 캐시백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내가 직접 구매한 물품의 경우 판매 마진의 50~90%, 내가 소개한 지인이 구매한 물품의 경우 판매 마진의 5%를 캐쉬백으로 적립, 매달 현금으로 통장에 입금된다.

또한 창업회원으로 우리샵에 가입할 경우 기본적인 쇼핑몰은 라이선스, 분양솔루션, 판매 조직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차별화된 캐쉬백 시스템은 물론 기존 오픈마켓에 뒤지지 않는 풍부한 상품군과 소비자 중심 정책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손꼽힌다. 현재 우리샵에서 판매 중인 제품의 종류만 2만여 개로 일상 생활에 필요한 거의 대부분의 상품을 우리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영업일 기준 익일까지 상품발송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판매자에게 패널티가 주어지고, 1~2차 경고 후에도 시정되지 않을 경우 정산보류 및 판매중지 등의 조치를 취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VIP 전용관 이용 시 시중가격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3,000여 가지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 국민이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우리샵 분양 쇼핑몰로, 매달 생활에 필요한 물건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캐시백으로 쏠쏠한 부업의 즐거움도 누려보자. 우리샵 회원 가입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우리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력 : 2018-05-15 14:05 ㅣ 수정 : 2018-05-15 14:05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