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항균, 탈취 등 5가지 기능 탑재한 ‘예다지 기능성 도어’ 눈길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8-09-20 13:48수정 : 2018-09-20 13:48

SNS 공유하기

폭염에 이어 전국적으로 물폭탄이 쏟아진 가운데 청정하고 건강한 실내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은 물론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공간과 공간을 유해세균으로부터 차단시켜 청정하고 건강한 실내공간을 유지하는 ㈜예다지의 ‘프리미엄 기능성 도어’ 역시 주목 받고 있다.
이미지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도어에 적용시켜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을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항균, 항곰팡이, 원적외선, 음이온, 탈취 5가지 기능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대장균은 물론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진 MRSA(항생제 내성 포도상 구균)라는 황색포도상구균까지 높은 차단 효과를 보여 박테리아로부터 보호되는 항균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습기에 노출되어 있는 실내는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각종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로 오염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예다지의 기능성 항균 도어는 백선균 및 아토피성 피부병을 유발하거나 심한 악취가 나는 것으로부터 항곰팡이 작용을 한다.

또한 혈액 정화, 자율신경 조정, 유해 전자파 차단, 면역력 증가 등의 작용을 하여 산림욕을 하는 원리와 같은 음이온 방출 효과가 뛰어나다. 공기 중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음이온 및 원적외선 방출효과로 공기 중에 섞여 있는 각종 미세먼지는 물론 음식 냄새나 담배 냄새, 곰팡이 냄새를 탈취시킨다.

이 밖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탁월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져 리모델링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예다지의 ‘프리미엄 기능성 도어’는 공신력 있는 한국원적외선협회(KIFA) 테스트를 거쳐 품질을 인정 받아 일반 주택은 물론 세균에 민감한 병원, 학교,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입력 : 2018-09-20 13:48 ㅣ 수정 : 2018-09-20 13:48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