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산업

[유행백서] 똑소리 나는 언니들의 똑똑한 선택! 유행백서 오는 10월 12일 첫방송!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8-10-03 09:01수정 : 2018-12-11 15:38

SNS 공유하기

이미지SBSCNBC에서 오는 10월 1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을 책임질 ‘언니들의 똑똑한 선택 <유행백서>가 새로이 신설된다.

<유행백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유행의 물결 속에서도 특별한 경쟁력으로 성공 신화를 이끌고 있는 뷰티, 맛집, 패션, 숨은 명소 등을 알아보는 정보 버라이어티로 진행자로는 프로그램 타이틀에 걸맞게 지성을 겸비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아나운서 김주희와 아나운서계의 워너비 여신 공서영이 낙점! 쏟아지는 생활 정보의 홍수 속에서 보다 꼼꼼한 검증과 생생한 체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짜배기 정보만을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SBS CNBC가 경제 채널로서 생활 속의 알짜 정보나 돈이 되는 정보 등 실생활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유익 매체를 지향하는 만큼 최신 트렌드 동향, 창업 정보 뿐 아니라 성공한 CEO들의 숨은 경영 노하우와 소상공인의 삶의 애환까지 다룰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유행백서>로 의기투합한 두 MC 김주희, 공서영은 첫 촬영 전부터 직접 트렌드 동향을 알아보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고 전해지는데, 제작진에 따르면 실제로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 대본에 없는 솔직 담백한 토크를 이어가 짜여지지 않은 날것 그대로의 정보도 전달될 예정이라 한다.

’유행백서‘ 첫 회에서는 수라상 부럽지 않은 연안부두 60첩 횟집, 3분에 400~800칼로리를 소모시켜 신개념 다이어트 냉각요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라이오 테라피, 커피, 와인, 꽃 등을 단돈 5천원으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숨은 휴식처 멀티플라워카페, 여성들이 예뻐지는 비밀스러운 뷰티템 속눈썹(아이래쉬)에 대한 A to Z, 조미료를 쓰지 않고 특별한 염지법을 사용,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노량진 치킨 맛집을 찾아가 본다.

新 정보 버라이어티 ’언니들의 똑똑한 선택 <유행백서>‘는 오는 12일 금요일 밤 10시에 SBSCNBC에서 첫 방송된다.   

입력 : 2018-10-03 09:01 ㅣ 수정 : 2018-12-11 15:38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