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더테라스가든’ 가을 낭만을 수놓다…다양한 이벤트 마련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8-10-12 09:00수정 : 2018-10-12 09:01

SNS 공유하기

감성이 무르익어 가는 계절인 가을에는 유난히 옛 것에 대한 아련한 향수에 젖어 들게 된다. 그도 그럴 것이 최근 레트로 감성 트렌드가 다시 찾아오는 듯하다. 옛 놀 거리 중에서 고전 게임을 다시 찾는다거나 과거 명작 영화나 드라마가 리마스터링되고 코듀로이, 레오파드 패턴 패션이 다시 유행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패션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복고풍 문화가 다시 일고 있다.

이 복고풍은 주로 90년대를 풍미했던 것들에 집중되어 있는데 이때를 누렸던 세대가 지금의 사회적 중추인 3~40대이다. 최근 일고 있는 복고풍은 단순히 옛 추억을 자극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시절의 독특한 감성과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 젊은 세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리마인드 촬영’은 누구나 쉽게 복고풍을 접할 수 있는 것 같다. 각종 기념일에 리마인드 촬영을 하거나 예전에 찍었던 가족사진을 보고 똑같이 포즈를 취해 찍거나 연인이나 친구끼리 흑백의 모노톤으로 단체 촬영을 한다거나 말이다. 디지털로 남기지 않고 실물인 사진으로 남긴다면 더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레트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시선이 주목된다. 바로 ‘더테라스가든’의 Moment of Climax! “Fall in Love… with 패밀리” 포토 촬영 이벤트이다.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소중한 가족과의 특별한 순간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리마인딩 촬영 기회를 선사해 올 가을 낭만을 더하게 해준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3일(토)부터 14일(일)까지 2일간,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일정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및 증정 기회가 부여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모노/흑백 톤 중심으로 사진 촬영 및 인화 후 소정의 액자 프레이밍하여 즉석 증정한다. 한편, 내점 고객들의 최다 득표 작품 순위에 따라 경품이 증정되는 전시/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해 동시 참여 가능하다. 작품 전시는 10월 26일(금)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내점 고객 현장 투표는 10월 26일(금)부터 11월 4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더테라스가든의 다섯 번째 시그니처 가족 테마행사로 ‘테라스 키즈 예술제’가 마련돼 아이들의 가을 감성도 깨워줄 예정이다. 오는 10월 20일(토),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1층 옥외 중앙광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초등학생 이하를 대상으로 하는 ‘퓨전 백일장’이 60팀 내외로 하여 메인 행사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 및 현장 접수로 참여 가능하며 기증 도서와 신규 도서로 구성한 아동 도서 바자회도 열린다.

더불어 ‘재미있는 야외 과학 실험실’ 키즈 체험 교실도 운영되며 일상 속 간단한 생물/화학 실험으로 진행돼 어렵지 않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의 교육 효과와 더불어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페이스 페인팅, 비즈 공예품 제작, 솜사탕 증정 등의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며, 약 13개 업체가 참여한 핸드메이드 작품이 전시되고, 상품 또한 판매되는 플리마켓이 운영된다.

■ 가을밤의 향연에 취하다
더테라스가든의 10월 하이라이트로 마술 퍼포먼스와 가을 음악회가 어우러진 ‘Music & Magic 피에스타’ 행사가 펼쳐진다. 오는 10월 19일(금)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10월 20일(토)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총 2회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정례적으로 아홉 번째 진행될 만큼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1층 옥외 중앙광장에서 진행하며, 국내 3대 마술사 중 1명인 ‘최형배’ 일루셔니스트를 초청해 마술 퍼포먼스로 화려한 볼거리를 더하고, 모던 사운드 재즈와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열려 가족, 연인 등 가을밤의 낭만에 취해볼 수 있다.

한편, 더테라스가든에서는 진정한 한우의 참맛을 보장하는 ‘도동등심’ 매장과 웰빙&홈메이드 콘셉트로 유명한 캐주얼 다이닝 ‘어글리스토브’ 를 신규오픈 하였으며, 트렌디한 이탈리안 메뉴와 스칸디나비아식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는 ‘서가앤쿡’이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계절밥상, 릴리펏, 닥터로빈, 팬아시아, 클램, 코코이찌방야, 이자와 등 서울 및 수도권의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F&B 매장들이 다수 입점해 있다.

더테라스가든 관계자에 따르면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과 같이 단순 레트로를 넘어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뉴트로 취향이 확산되는 분위기이다. 이에 더테라스가든에서는 발 빠르게 고객들의 트렌드 변화에 맞춘 마케팅과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리마인드 촬영과 더불어 가을밤 음악회로 가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로 좋은 추억을 많이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

입력 : 2018-10-12 09:00 ㅣ 수정 : 2018-10-12 09:01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