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DC전기매트 온도조절기 전문 업체 슬립메이트㈜, 시스트로닉스㈜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9-02-22 18:24수정 : 2019-02-22 18:24

SNS 공유하기

이미지겨울철이 되면 각 가정에서는 난방용품을 많이 사용한다. 전기매트와 전기히터 같은 보조 난방기기를 많이들 사용한다. 추위로부터 우리를 지켜주는 난방기기 주변에서는 언제나 화재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특히 전기장판 및 전기매트에서는 온도조절기에서 발화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이에 비해 슬립메이트㈜는 모회사인 높은 기술력을 가진 시스트로닉스㈜에 DC전기매트 조절기를 개발 의뢰하여 다른 전기매트 회사와는 다르게 고기능 CPU가 탑재된 DC전용 전기매트 조절기를 개발하여 콤팩트한 디자인과, 디지털 정밀제어를 자랑하는 조절기를 생산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LCD 디스플레이와 아이콘형 터치버튼을 채택해 시각성과 조작 편의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1996년 설립된 시스트로닉스㈜는 지난 20년간 국내 컨트롤러의 선두 주자로, 고품질, 고기능, 환경 친화형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해오고 있으며, 온도제어를 하는 센서 부터 컨트롤러 개발에 전문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시스트로닉는 에너지절전형 DC매트 개발에 뛰어들어 1만대의 절전형 DC24V SMPS(Switching Mode Power Supply)와 온도조절기를 개발 생산해 에너지절약에 이바지 하였으며 2016년에 한국 에너지 효율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을 통하여 에너지 절감을 위한 DC 전기매트의 온도조절기 등을 개발, 보급하고 있다.

이렇게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슬립메이트㈜에서 판매하는 DC 전기매트가 고객들에게큰 호응을 받아 현재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에 입점이 되었고, 한샘 히트상품인 유로 포시즌602 침대에도 적용하여 온도조절기 및 열패드 개발을 하여 ODM 생산 공급을 하고 있다.

전기매트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 대부분이 컨트롤러 개발 기술이 부족하여, 중국에서 생산해 오는 저가형 조절기를 사용하고 있어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데, 이러한 문제점을 슬립메이트㈜ 회사를 통하여 정밀 제어가 가능한 콘트롤러 및 열패드를 개발 의뢰하여 문제점을 보완 개선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을 것 같다.

슬립메이트㈜는 유망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청장상수상 등 다양한 수상과 인증 및 특허를 가진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입력 : 2019-02-22 18:24 ㅣ 수정 : 2019-02-22 18:24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