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본문

시사

한국암웨이, 특수재활학교에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 기증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9-03-05 16:52수정 : 2019-03-05 16:52

SNS 공유하기

이미지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5일 대전성세재활학교(교장 김일수)에 총 16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기청정기 기증은 최근 전국 초미세먼지 경보 발령 및 사상 첫 5일 연속 미세먼지 저감조치 발령 등 ‘매우 나쁨’ 수준에 이르는 최악의 공기질이 이어지며, 특히 신학기를 맞아 장시간 학교에 머무르는 재활학교 학생들의 학습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이뤄졌다.

기증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최신형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 10대로,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에 있는 사립 특수학교인 대전성세재활학교로 전달되어 교내 곳곳 공기청정이 필요한 공간 및 재활학교 장애 학생들의 학습 공간에 적절히 비치, 활용될 예정이다.

기존 모델에서 초미세먼지 정화력이 한층 강화된 엣모스피어 스카이는 초미세먼지 (2.5마이크로미터)보다 천배 이상 작은 0.0024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입자까지 99.99% 감소시키는 강력한 초미세먼지 정화력을 자랑한다. 또한, 영국 알레르기 재단으로부터 19가지 전 항목 102가지 알레르기 유발물질 감소 성능을 유일하게 인증 받았으며, 유럽 알레르기 연구 재단(ECARF), 미국 가정용 가전제품 생산자 협회(AHAM)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가 높다.

이밖에도 IoT 기능을 탑재, 스마트폰의 모바일 앱을 통해 외부에서도 실내 공기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제품과 연동된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을 통해 외부에서 기기를 작동할 수 있어 귀가 전에 미리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놓는 것은 물론, 제품 정보와 필터의 수명, 필터 청소 방법 등도 모바일 앱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해서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특히, 최근 고농도 미세먼지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능, 편의성, 디자인 등의 입소문에 힘입어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신학기를 맞아 장애인 학생들의 학습 공간인 재활학교내 실내 공기 질 개선과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에서 지난 28년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한국암웨이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입력 : 2019-03-05 16:52 ㅣ 수정 : 2019-03-05 16:52

SNS 공유하기

많이 본 기사

주요 시세

핫포커스

공지사항 더보기